잡소리닷컴 토렌트 즐겨찾기 | 현재접속자 (1799) | 최근게시물
로그인 | 회원가입

평생회원 모집중!

기금 후원하기
설문조사 (1000 point 적립)
아따(잡소리닷컴)에게 불만이 있습니까?


총 게시물 94,938건, 최근 41 건
   
[공지]

돌아온 골든타임 Event!

글쓴이 : 아따 날짜 : 2013-11-11 (월) 20:45 조회 : 35618
성인용품,만냥몰,자위기구,딜도,바이브레이터
다들 아시죠? 골든타임 이벤트!

드디어 돌아왔습니다.

제가 올린 자료 중 골든타임 팝업창이 뜨면 해당 글로 가서

댓글을 남기시면됩니다.

5분안에 댓글을 남기시면 그분들께 1000~5000포인트(랜덤)를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.

자동댓글 (잡소리닷컴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.) 그대로 엔터쳐도 무방합니다.

그렇다고 zz rt ㄳ 이런 건 빼고요^^

아마 저녁이나 밤쯤에 시행될것같네요

▶ 팝업창은 일반토렌트 게시판 안에 들어가셔야 보이니 꼭 일반토렌트 게시판에서 확인하시길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진풍백 2013-11-11 (월) 21:05
오~ 부활했군요. 긴장해야겠네요 ㅎㅎ
댓글주소
늙은소년 2013-11-12 (화) 00:43
자정에나 접하는 전 힘들겠네요 ㅎ..
댓글주소
바나나 2013-11-12 (화) 02:05
오..
댓글주소
양군 2013-11-12 (화) 15:03
5555555555555555
댓글주소
야후호후호 2013-11-12 (화) 19:55
알고있죠 ㅎㅎㅎㅎㅎ 그때많이받앗엇는데 ㅎㅎ
댓글주소
사랑의미학 2013-11-12 (화) 20:39
넹~ 잘알겠습니다
댓글주소
meltong 2013-11-12 (화) 21:00
당첨되는 분께 행운을!
댓글주소
야라자자자… 2013-11-12 (화) 21:00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우앙 나도 당첨되고프당 ㅠㅠ
댓글주소
스호지 2013-11-12 (화) 21:08
아싸~
댓글주소
탑건 2013-11-12 (화) 21:48
오~! 기대가 되네요 ^^
댓글주소
엘반제린 2013-11-12 (화) 21:53
기다릴께여~^^
댓글주소
디오니 2013-11-12 (화) 23:22
함 해볼꼐요~ㅋㅋ
댓글주소
leeygee 2013-11-12 (화) 23:49
기대 만빵.....
댓글주소
비비비빙고 2013-11-13 (수) 13:58
당첨기대해 봅니다~~~
댓글주소
마동쓰스 2013-11-13 (수) 15:53
대박이네요 ㅋㅋ 2천포인트 저주세요!!
댓글주소
잡소리가자 2013-11-13 (수) 21:38
무적일땐 한번도 참여 못했는데 이번엔 기회되면 꼭 해야겠네요 ㅎ
댓글주소
고박끼 2013-11-14 (목) 23:13
대박
댓글주소
차반 2013-11-14 (목) 23:18
오예~~!!
댓글주소
미스터문방… 2013-11-15 (금) 11:32
대박이벤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
댓글주소
pinkpink 2013-11-17 (일) 19:09
엇갈리는 시간속에서 ^_____________^
댓글주소
소금인15 2013-11-17 (일) 22:52
전 한번 있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놓쳤네요.ㅠㅠ
댓글주소
양군 2013-11-18 (월) 16:43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원반45 2013-11-18 (월) 23:28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으라차차 2013-11-19 (화) 13:16
기대 됩니다~~~ 두근두근
댓글주소
몽골눈사자… 2013-11-21 (목) 23:11
댓글댓글 2000점 겟트!
댓글주소
코우사기 2013-11-25 (월) 21:30
오오 첨으로 해보네요 두근
댓글주소
할수없이또… 2013-11-30 (토) 11:38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JIMa 2013-12-04 (수) 16:26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자주자주~~~* 매번 놓쳐서 아쉽네요..
댓글주소
황금사다리 2013-12-05 (목) 21:30
감사 합니다//
댓글주소
blackduck 2013-12-06 (금) 21:09
골든타임~!!!
댓글주소
쫠식 2013-12-08 (일) 01:26
나도당첨 되고 싶네요~ ㅋ
댓글주소
lol우잉 2013-12-10 (화) 08:01
골든타임~!!
댓글주소
쏘냐 2013-12-10 (화) 08:08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한번쯤 타고싶다.
댓글주소
천지미르 2013-12-11 (수) 16:50
골든타임을 위하여~ㅎㅎ
댓글주소
Linus 2013-12-20 (금) 17:16
쉽지 않네욤.. ㅡㅡ;
댓글주소
자우지 2014-01-06 (월) 08:48
이런건 언제 하는거지. ㅠㅠ
댓글주소
제니준 2014-01-07 (화) 22:03
요번에야말로.
댓글주소
행복하기 2014-01-23 (목) 23:06
어제 5,000점 당첨!!
고마와여~ ^^
댓글주소
화니애 2014-02-19 (수) 16:26
아.;; 긴장하고 있었야겠넹 ㅋ
댓글주소
업서용 2014-03-26 (수) 19:59
시간이 못 맞춰서 참여를 못하네요ㅠ
댓글주소
웅사마짱 2014-05-05 (월) 14:14
굿굿굿
댓글주소
잘생겼내 2014-05-09 (금) 18:07
굿굿굿굿
댓글주소
토렌이짱 2014-05-12 (월) 23:40
오오오옹~~~ 굿
댓글주소
라보떼 2014-05-14 (수) 22:28
잡소리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킬리만자로 2014-06-23 (월) 19:01
ㅇㅇ 이건뭔지 //
댓글주소
진짜노루 2014-06-28 (토) 16:43
참여는 해봤는데 당첨?은 안됐네요 ㅎ
댓글주소
수호령 2014-07-20 (일) 19:45
댓글주소
수호령 2014-07-20 (일) 19:45
늦엇다..
댓글주소
이게무야 2014-07-26 (토) 14:37
오 이벤트 정말 많은듯!
댓글주소
상식 2014-07-28 (월) 00:44
어려워요 ㅠㅠ
댓글주소
mis1092 2014-07-31 (목) 23:24
우왕 ㅠㅠㅠ
댓글주소
자소릴 2014-09-03 (수) 20:51
넵!!
댓글주소
wjswntwo 2014-09-10 (수) 23:17
제발ㄹ..ㅋㅋ
댓글주소
샤이니소드 2014-10-21 (화) 23:14
와웅~~~두두두둥
댓글주소
moon3x 2014-10-23 (목) 17:57
오호라
댓글주소
붉은곰탱 2014-10-29 (수) 23:09
감사합니다.
댓글주소
김김김7 2014-12-30 (화) 10:45
잡소리닷컴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낼르미 2015-03-03 (화) 13:47
ㅋㅋㅋㅋ
댓글주소
꽃게랑 2015-03-20 (금) 00:03
댓글주소
유틀리스 2015-04-03 (금) 21:46
잡소리닷컴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.
댓글주소
modog5151 2017-01-18 (수) 20:18
5000이였으면
댓글주소
   

총 게시물 94,938건, 최근 41 건
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
[공지]  @ 해외영화,해외tv 자막관련 @ +35 02-25 22 17158
[공지]  돌아온 골든타임 Event! +61 11-11 20 35619
[공지]  카테고리를 못찾는 분께 +26 09-19 20 30911
[공지]  검색을 활용합시다! +51 09-15 19 38564
94938 [TV드라마]  쌈 마이웨이.E03.170529.720p-NEXT +2 05-29 2 60
94937 [TV드라마]  파수꾼.E05 ~ E06.170529.720p-NEXT +1 05-29 1 48
94936 [TV드라마]  엽기적인 그녀.E01 ~ E02.170529.720p-NEXT +1 05-29 1 57
94935 [영화]  언피니쉬드 라이프 An.Unfinished.Life.2005.1080p.BluRay.x264.AAC.5.1-POOP 05-29 1 63
94934 [음악]  Jazzyfact - Waves Like 05-29 0 23
94933 [음악]  아스트로 (ASTRO) - Dream Part.01 05-29 0 17
94932 [음악]  케이시 (Kassy) - 쌈, 마이웨이 OST Part.2 05-29 0 19
94931 [음악]  훈장 오순남 ( MBC 월 ~ 금요일 아침) OST Part.1 ~ Part.6 05-29 0 16
94930 [음악]  파수꾼 (MBC 월 ~ 화 드라마 ) OST Part.1 ~ Part.2 05-29 0 13
94929 [음악]  쌈, 마이웨이 (KBS 2 월 ~ 화 드라마 저녁 ) OST Part.1 ~ Part.2 05-29 0 14
94928 [애니]  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(2017) - 21 (BS11 1280x720 x264 AAC) 05-29 0 17
94927 [애니]  츠구모모 - 09 (BS11 1280x720 x264 AAC) 05-29 0 15
94926 [애니]  ID-0 - 08 (MX 1280x720 x264 AAC) 05-29 0 14
94925 [애니]  엘리스와 조로쿠 - 08 (MX 1280x720 x264 AAC) 05-29 0 14
94924 [애니]  유정천 가족 2 - 08 (MX 1280x720 x264 AAC) 05-29 0 16
94923 [영화]  야설야화 .2016.720p.HDRip.H26 05-29 0 109
94922 [TV완결]  연개소문 100부작 전편 05-29 0 20
94921 [해외TV]  Doctor.Who.S10E07.720P.HDTV.X264.MTB 05-29 0 26
94920 [해외TV]  Twin.Peaks.S03E03.1080P.REPACK.AMZN.WEBRIP.DD5.1.X264.NTB 05-29 0 19
94919 [스포츠]  I ♡ 베이스볼 S9.E050.170528.HDTV.H264.720p SolKae™ 05-29 0 21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  맨끝